RejectFriend
public BackendReturnObject RejectFriend(string gamerIndate);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gamerIndate | string | 친구 요청을 거절하고자 하는 게이머의 indate |
설명
친구 요청을 거절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Friend.RejectFriend("2020-02-11T01:08:12.603Z");
비동기
Backend.Friend.RejectFriend("2020-02-11T01:08:12.603Z",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Friend.RejectFriend, "2020-02-11T01:08:12.603Z",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거절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해당 gamerIndate가 친구가 아닐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equestFriend not found, requestFriend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