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App ID | 게임을 구분하는 게임 고유 아이디 |
Signature Key | 게임 데이터를 서버와 주고받을 시 데이터를 암호화할 때 필요한 키 |
Function Auth Key | 뒤끝펑션을 사용할 때 인증을 위한 키 |
Package Name | Unity Project의 packageName입니다. |
Is All Platform | 해당 설정값은 Android 혹은 iOS 기기 이외의 다른 OS 허용 여부를 결정하는 값입니다. 해당 값이 체크되어 있지 않은 경우, Android 혹은 iOS 이외의 OS에서 접속하는 경우 서버에서 오류를 리턴합니다. |
Send Log Report | 서버로 요청을 보낼 때 서버에 추가로 로그를 저장할지 결정하는 값입니다.해당 값이 체크되어 있으면 요청을 보낼 때 기존에 남기는 로그이외에 추가 로그를 남기게 됩니다. 이는 추후 오류사항을 추적하거나 뒤끝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체크 유무에 따라 응답속도에 큰 차이는 없으나 체크하는 경우 응답속도가 소폭 느려질 수 있습니다. |
Rate Count Active |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는 동안 뒤끝 함수를 카테고리 별로 얼마나 호출하였는지 기록합니다. Backend.RateCounter.GetRateCou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ime Out Sec | 서버로 요청을 보냈을 때 설정한 시간(초) 동안 응답이 오지 않았을 경우 타임아웃 에러로 처리할 시간을 결정합니다.(default: 10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