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dMessage
public BackendReturnObject SendMessage(string gamerIndate, string contents);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gamerIndate | string | 쪽지를 받을 게이머의 indate |
contents | string | 쪽지 내용 |
설명
해당 gamerIndate의 유저에게 쪽지를 보냅니다.
쪽지 contents의 글자 수는 콘솔에서 설정한 글자 수만큼만 보낼 수 있습니다.
각각의 보낸 쪽지 리스트와 받은 쪽지 리스트는 [콘솔 - 프로젝트 설정 - 소셜 설정]에서 설정한 최대 보유수만큼만 보유 가능합니다.
쪽지 기능은 게이머 닉네임이 존재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Message.SendMessage("2020-02-11T01:08:12.603Z",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
비동기
Backend.Message.SendMessage("2020-02-11T01:08:12.603Z",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Message.SendMessage, "2020-02-11T01:08:12.603Z",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전송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같은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Sender and recipient can not be the same., 잘못된 Sender and recipient can not be the same. 입니다
보내는 사람의 닉네임이 없는 경우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senderNickname, 잘못된 senderNickname 입니다
쪽지 최대 보유수가 0인 경우
statusCode : 403
errorCode : ForbiddenException
message : Forbidden send message 0, 금지된 send message 0
받는 사람의 메시지가 꽉 찬 경우
statusCode : 405
errorCode : MethodNotAllowedParameterException
message : MethodNotAllowed The recipients message is full., 이용할 수 없는 The recipients message is full. 입니다
contents 글자 수가 콘솔에서 설정한 글자 수보다 큰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content length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