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public void Connect(bool reconnection = true, long reconnectionDelay = 1000, long reconnectionDelayMax = 5000, int reconnectionAttempts = 1000);
설명
실시간 알림 서버에 연결합니다. 뒤끝 콘솔에서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에도 연결이 되지만,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연결 후 인증 과정을 거치며, 인증 결과가 아래의 OnAuthorize
핸들러로 리턴됩니다.
기존의 뒤끝 베이스 함수들과는 달리 반환되는 값을 핸들러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Default |
---|---|---|---|
reconnection | bool | 연결이 끊긴 후, 재접속 여부 | |
reconnectionDelay | long | 연결이 끊긴 후, 다시 재접속할 딜레이(ms) | |
reconnectionDelayMax | long | 연결이 끊긴 후, 최대 다시 재접속할 딜레이(ms) | |
reconnectionAttempts | long | 최대 재접속 시도 수 |
Example
// 접속 시 반응하는 핸들러 설정
Backend.Notification.OnAuthorize = (bool result, string reason) => {
Debug.Log("실시간 서버 성공 여부 : " + result);
Debug.Log("실패 시 이유 : " + reason);
};
// 실시간 알림 서버로 연결
Backend.Notification.Connect();
OnAuthorize
public OnNotificationAuthorize OnAuthorize;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result | bool | 연결 성공 여부(true 시 연결 성공, false 시 연결 실패) |
reason | string | 실패한 이유(성공 시 successed w/ socket.id가 출력) |
설명
Connect 호출 시, 자동으로 인증 과정을 거치며, 인증 결과가 OnAuthorize 핸들러를 통해 콜백 됩니다.
Example
Backend.Notification.OnAuthorize = (bool result, string reason) => {
Debug.Log("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 시도!");
//접속 이후 처리
if(result) {
Debug.Log("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 성공!");
} else {
Debug.Log("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 실패 : 이유 : " + reason);
}
};
ResponseCase
Success cases
result(bool) | reason(string) | Description |
---|---|---|
true | successed w/ socket.id | ErrorCode |
Fail cases
result(bool) | reason(string) | Description |
---|---|---|
false | bad clientAppId | ErrorCode |
bad accessToken | ErrorCode | |
bad expired accessToken | ErrorCo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