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IsConnectByIndate
public void UserIsConnectByIndate(string gamerIndate);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gamerIndate | string | 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 여부를 확인할 유저의 gamerIndate |
설명
해당 gamerIndate를 가진 유저가 실시간 알림 서버에 접속해있는지 확인합니다.
결과는 OnIsConnectUser
이벤트 핸들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ckend.Notification.Connect()
함수 호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heckUserIsConnect() 함수 / OnIsConnect 핸들러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입니다.
주의
- 확인할 유저가 실시간 알림 서버에 접속해 있어야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 실시간 알림 서버는 Backend.Notification.Connect()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Example
//실시간 알림 서버에 연결합니다.
Backend.Notification.Connect();
//"a1"의 닉네임을 가진 유저의 inDate를 찾는다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Social.GetUserInfoByNickName("a1");
string gamerIndate = bro.GetFlattenJSON()["row"]["inDate"].ToString();
// UserIsConnectByIndate 함수 호출 시 반응하는 OnIsConnectUser 핸들러를 설정한다.
Backend.Notification.OnIsConnectUser = (bool isConnect, string nickName, string gamerIndate) => {
Debug.Log($"{nickName} / {gamerIndate} 접속 여부 확인 : " + isConnect);
};
// 함수 호출 시, 위에서 설정한 OnIsConnectUser 핸들러가 호출된다.
Backend.Notification.UserIsConnectByIndate(gamerIndate);
OnIsConnectUser
public OnIsConnectUser OnIsConnectUser;
설명
UserIsConnectByIndate
함수 호출 시, 접속 여부를 bool 값을 통해 이벤트 핸들러로 전달해 줍니다.
닉네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string.Empty가 리턴됩니다.
해당 inDate의 유저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핸들러가 호출되지 않습니다.
Example
Backend.Notification.OnIsConnectUser = (bool isConnect, string nickName, string gamerIndate) => {
Debug.Log($"{nickName} / {gamerIndate} 접속 여부 확인 : " + isConnect);
};
Response cases:
Value | Type | Description |
---|---|---|
isConnect | bool | 해당 유저의 접속 여부(접속해있을 경우 true) |
nickName | string | 해당 유저의 닉네임 |
gamerIndate | string | 해당 유저의 inDate |
닉네임과 inDate는 해당 유저 접속 여부 상관없이 리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