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접속 핸들러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유저가 실시간 알림 서버에 접속/접속 해제했을 경우 호출되는 핸들러입니다.
접속/접속 해제 시 닉네임과 gamerIndate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은 Backend.Notification.Connect() 함수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이 발생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친구로 등록된 유저 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
- 친구로 등록된 유저 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 해제
OnFriendConnected
public OnFriendConnect OnFriendConnected;
설명
친구로 등록된 유저가 실시간 알림 서버에 접속했을 때 작동하는 핸들러입니다.
Example
Backend.Notification.OnFriendConnected = (string inDate, string nickname) => {
Debug.Log(nickname + "님이 연결되었습니다");
};
Response Cases
Value | Type | Description |
---|---|---|
inDate | string | 실시간 알림 서버에 접속한 친구의 gamerInDate |
nickname | string | 실시간 알림 서버에 접속한 친구의 닉네임 |
OnFriendDisconnected
public OnFriendConnect OnFriendDisconnected;
설명
친구로 등록된 유저가 실시간 알림 서버를 접속 해제했을 때 작동하는 핸들러입니다.
Example
Backend.Notification.OnFriendDisconnected= (string inDate, string nickname) => {
Debug.Log(nickname + "님이 종료했습니다");
};
Response Cases
Value | Type | Description |
---|---|---|
inDate | string | 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이 끊어진 친구의 gamerInDate |
nickname | string | 실시간 알림 서버 접속이 끊어진 친구의 닉네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