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Friend
public BackendReturnObject RequestFriend(string gamerIndate);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gamerIndate | string | 친구 요청을 보내고자 하는 게이머의 indate |
설명
해당 gamerIndate를 가진 유저에게 친구 요청을 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Friend.RequestFriend("2020-02-11T01:08:12.603Z");
비동기
Backend.Friend.RequestFriend("2020-02-11T01:08:12.603Z",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Friend.RequestFriend, "2020-02-11T01:08:12.603Z",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친구 요청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뒤끝 콘솔의 소셜관리 메뉴에서 친구 최대보유수 설정값이 0인 경우
statusCode : 403
errorCode : ForbiddenException
message : Forbidden friend, 금지된 friend
이미 친구 요청한 사람에게 다시 요청한 경우
statusCode : 409
errorCode : DuplicatedParameterException
message : Duplicated existReqeustFriendGamer, 중복된 existReqeustFriendGamer 입니다
받는 사람의 request 가 꽉 찬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maxRequestFriend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
보내는 사람의 request 가 꽉 찬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maxSendFriendRequest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