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RankListByScore
BackendReturnObject GetRankListByScore(string rankUuid, int score);
BackendReturnObject GetRankListByScore(string rankUuid, long score);
URank 랭킹 함수는 그룹이 구분된 리더보드에서 NULL그룹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룹에 따른 리더보드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에는 Leaderboard함수를 이용해주세요.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rankUuid | string | 조회할 랭킹의 uuid |
score | int/long | 조회할 점수 |
rankUuid 값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uid 값은 뒤끝 콘솔에서 랭킹을 생성 후 해당 랭킹 정보에서 uuid 값 확인
- 모든 길드 랭킹 정보 조회 함수를 이용하여 uuid 값 확인
설명
uuid 값을 이용하여 해당 랭킹에 등록된 길드들 중 score 값을 가지고 있는 길드와 해당 점수 위, 아래 점수의 길드를 조회합니다.
- 조회한 score의 길드가 여러 개 존재할 경우 모든 길드가 조회됩니다.
- 해당 score의 위, 아래 점수의 길드가 여러 개 존재하더라도 각각 단 한 개의 길드만 조회됩니다.
Example
동기
var score = 0; //조회할 점수
Backend.URank.Guild.GetRankListByScore("rankUuid", score);
비동기
var score = 0; //조회할 점수
Backend.URank.Guild.GetRankListByScore("rankUuid", score, callback=> {
// 이후 처리
});
SendQueue
var score = 0; //조회할 점수
SendQueue.Enqueue(Backend.URank.Guild.GetRankListByScore, "rankUuid", score,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조회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조회에 성공하였으나 랭킹의 길드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previousRank":{"NULL":true},"nextRank":{"NULL":true},"totalCount":0}
조회에 성공하였으나 해당 점수의 길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rankUuid is null or empty
존재하지 않는 uuid로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GetReturnValuetoJSON
해당 점수의 길드와 위, 아래 점수를 가진 길드가 모두 존재하는 경우
{
"rows": [
{
// 길드명
"guildName": {
"S": "guilds0"
},
// 길드 inDate
"guildInDate": {
"S": "2021-03-11T03:23:24.914Z"
},
// 점수
// 메타 랭킹, 굿즈 랭킹 관계없이 모두 score입니다.
"score": {
"N": "9999"
},
// offset
"index": {
"N": 1
},
// 길드의 랭킹
"rank": {
"N": 2
},
// and etc...
// 동점자가 존재할 경우 함께 리턴됩니다.
}
],
// previousRank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previousRank": {
"NULL": true
},
// previousRank가 존재하는 경우
// 단 1개의 길드만 조회됩니다.
"previousRank": [
{
"guildName": {
"S": "guilds1"
},
"guildInDate": {
"S": "2021-03-11T03:24:06.402Z"
},
"score": {
"N": 10000
},
"index": {
"N": 0
},
"rank": {
"N": 1
}
}
],
// nextRank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nextRank": {
"NULL": true
},
// nextRank가 존재하는 경우
// 단 1개의 길드만 조회됩니다.
"nextRank": [
{
"guildName": {
"S": "guilds2"
},
"guildInDate": {
"S": "2021-03-11T03:24:05.378Z"
},
"score": {
"N": 5000
},
"index": {
"N": 2
},
"rank": {
"N": 3
}
}
],
// 랭킹에 등록된 전체 길드의 수
"totalCount": 3
}
해당 점수를 가진 길드는 없지만, 해당 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가진 길드는 존재하는 경우
{
"rows": [ ],
// previousRank가 존재하는 경우
// 단 1개의 길드만 조회됩니다.
"previousRank": [
{
"guildName": {
"S": "guilds1"
},
"guildInDate": {
"S": "2021-03-11T03:24:06.402Z"
},
"score": {
"N": 10000
},
"index": {
"N": 0
},
"rank": {
"N": 1
}
}
],
// nextRank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nextRank": {
"NULL": true
},
// 랭킹에 존재하는 모든 길드의 수
"totalCount": 907
}
Sample Code
public class GuildRankItem
{
public string guildInDate;
public string guildName;
public string score;
public string index;
public string rank;
public string totalCount;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return $"길드인데이트:{guildInDate}\n길드이름:{guildName}\n점수:{score}\n정렬:{index}\n순위:{rank}\n총합:{totalCount}\n";
}
}
public void GetRankListByScoreTest()
{
SDKTester.InitializeFullTest();
int score = 1815817124;
List<GuildRankItem> rankItemList = new List<GuildRankItem>();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URank.Guild.GetRankListByScore(guildRankUUID, score);
if(bro.IsSuccess())
{
LitJson.JsonData rankListJson = bro.GetFlattenJSON();
for(int i = 0; i < rankListJson["previousRank"].Count; i++)
{
GuildRankItem rankItem = new GuildRankItem();
rankItem.guildInDate = rankListJson["previousRank"][i]["guildInDate"].ToString();
rankItem.guildName = rankListJson["previousRank"][i]["guildName"].ToString();
rankItem.score = rankListJson["previousRank"][i]["score"].ToString();
rankItem.index = rankListJson["previousRank"][i]["index"].ToString();
rankItem.rank = rankListJson["previousRank"][i]["rank"].ToString();
rankItem.totalCount = rankListJson["totalCount"].ToString();
rankItemList.Add(rankItem);
Debug.Log(rankItem.ToString());
}
for(int i = 0; i < rankListJson["rows"].Count; i++)
{
GuildRankItem rankItem = new GuildRankItem();
rankItem.guildInDate = rankListJson["rows"][i]["guildInDate"].ToString();
rankItem.guildName = rankListJson["rows"][i]["guildName"].ToString();
rankItem.score = rankListJson["rows"][i]["score"].ToString();
rankItem.index = rankListJson["rows"][i]["index"].ToString();
rankItem.rank = rankListJson["rows"][i]["rank"].ToString();
rankItem.totalCount = rankListJson["totalCount"].ToString();
rankItemList.Add(rankItem);
Debug.Log(rankItem.ToString());
}
for(int i = 0; i < rankListJson["nextRank"].Count; i++)
{
GuildRankItem rankItem = new GuildRankItem();
rankItem.guildInDate = rankListJson["nextRank"][i]["guildInDate"].ToString();
rankItem.guildName = rankListJson["nextRank"][i]["guildName"].ToString();
rankItem.score = rankListJson["nextRank"][i]["score"].ToString();
rankItem.index = rankListJson["nextRank"][i]["index"].ToString();
rankItem.rank = rankListJson["nextRank"][i]["rank"].ToString();
rankItem.totalCount = rankListJson["totalCount"].ToString();
rankItemList.Add(rankItem);
Debug.Log(rankItem.ToString());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