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5.1

GetMyGuildRank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MyGuildRank(string rankUuid);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MyGuildRank(string rankUuid, int gap);

그룹 구분된 리더보드 사용 불가

URank 랭킹 함수는 그룹이 구분된 리더보드에서 NULL그룹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룹에 따른 리더보드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에는 Leaderboard함수를 이용해주세요.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Default
rankUuidstring조회할 랭킹의 uuid-
gapint함께 조회할 위아래 길드의 수(0 ~ 25)0

rankUuid 값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명

uuid 값을 이용하여 해당 랭킹에서 자신이 가입한 길드의 랭킹을 조회합니다.

  • 동점(랭킹이 같은) 길드가 존재할 경우 gap 함수를 통해 조회 시 동일한 랭킹의 길드가 리턴될 수 있습니다.

Example

동기

// 자신이 가입한 길드의 랭킹만 조회
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rankUuid");

// 위아래 3개의 길드를 포함하여 랭킹 조회
// 자신의 길드가 4등인 경우 1 ~ 7등 길드가 조회됨
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rankUuid", 3);

비동기

// 자신이 가입한 길드의 랭킹만 조회
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rank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 위아래 3개의 길드를 포함하여 랭킹 조회
// 자신의 길드가 4등인 경우 1 ~ 9등 길드가 조회됨
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rankUuid", 5 => {
// 이후 처리
});

SendQueue

// 자신이 가입한 길드의 랭킹만 조회
SendQueue.Enqueue(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 "rank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 위아래 3개의 길드를 포함하여 랭킹 조회
// 랭킹에 총 10개의 길드가 있고, 자신의 길드가 9등인 경우
// 6 ~ 10등 길드가 조회됨
SendQueue.Enqueue(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 "rankUuid", 3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자신의 길드가 랭킹에 존재하고, 조회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rankUuid is null or empty

자신의 길드가 랭킹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uildRank not found, guild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uuid로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GetReturnValuetoJSON

gap이 0인 경우

{
"rows": [
{
// 길드 이름
"guildName": {
"S": "guildName"
},
// 길드의 inDate
"guildInDate": {
"S": "2021-03-11T03:23:24.913Z"
},
// 길드의 점수
// 메타 랭킹, 굿즈 랭킹 관계없이 모두 score입니다.
"score": {
"N": "9999"
},
// offset
"index": {
"N": 0
},
// 길드의 랭킹
"rank": {
"N": 1
}
}
],
// 랭킹에 등록된 총 길드의 수
"totalCount": 100
}

gap이 1 인 경우

{
"rows": [
// 자신의 길드보다 랭킹이 1 높은 길드
{
"guildName": {
"S": "guildName0"
},
"guildInDate": {
"S": "2021-03-11T03:23:24.913Z"
},
"score": {
"N": 10000
},
"index": {
"N": 0
},
"rank": {
"N": 1
}
},
// 자기 자신이 가입한 길드
{
"guildName": {
"S": "guildName1"
},
"guildInDate": {
"S": "2021-03-11T03:23:24.912Z"
},
"score": {
"N": 9999
},
"index": {
"N": 1
},
"rank": {
"N": 2
}
},
// 자기 자신보다 랭킹이 1 낮은 유저
{
"guildName": {
"S": "guildName2"
},
"guildInDate": {
"S": "2021-03-11T03:23:24.900Z"
},
"score": {
"N": 9998
},
"index": {
"N": 2
},
"rank": {
"N": 3
}
}
],
"totalCount": 100
}

Sample Code

public class GuildRankItem
{
public string guildInDate;
public string guildName;
public string score;
public string index;
public string rank;
public string totalCount;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return $"길드인데이트:{guildInDate}\n길드이름:{guildName}\n점수:{score}\n정렬:{index}\n순위:{rank}\n총합:{totalCount}\n";
}
}
public void GetMyRankTest()
{
int limit = 100;

List<GuildRankItem> rankItemList = new List<GuildRankItem>();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URank.Guild.GetMyGuildRank(userUuid, limit);

if(bro.IsSuccess())
{
LitJson.JsonData rankListJson = bro.GetFlattenJSON();
for(int i = 0; i < rankListJson["rows"].Count; i++)
{
GuildRankItem rankItem = new GuildRankItem();

rankItem.guildInDate = rankListJson["rows"][i]["guildInDate"].ToString();
rankItem.guildName = rankListJson["rows"][i]["guildName"].ToString();
rankItem.score = rankListJson["rows"][i]["score"].ToString();
rankItem.index = rankListJson["rows"][i]["index"].ToString();
rankItem.rank = rankListJson["rows"][i]["rank"].ToString();
rankItem.totalCount = rankListJson["totalCount"].ToString();
rankItemList.Add(rankItem);

Debug.Log(rankItem.ToString());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