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6.0

ApproveApplicantV3

public BackendReturnObject ApproveApplicantV3(string gamerIndat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gamerIndatestring길드 가입을 수락할 게이머의 indate

설명

길드 가입 요청한 회원 중 해당 gamerIndate를 가진 회원의 가입을 승인합니다.
최대 길드 인원은 100명입니다.

Example

동기

Backend.Guild.ApproveApplicantV3("gamerIndate");

비동기

Backend.Guild.ApproveApplicantV3("gamerIndate",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Guild.ApproveApplicantV3, "gamerIndate",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수락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길드 마스터 혹은 운영진이 아닐 경우
statusCode : 403
errorCode : ForbiddenException
message : Forbidden approveApplicant, 금지된 approveApplicant

해당 gamerIndate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equestedGamer not found, requestedGamer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수락하려는 회원이 이미 다른 길드에 속한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JoinedGamer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

길드원이 이미 100명 이상인 경우
statusCode : 429
errorCode : Too Many Request
message : guild member count 요청 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