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dDataToInGameRoom
public void SendDataToInGameRoom(byte[] data);
public void SendDataToInGameRoom(byte[] data, int offset, int length);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data | byte[] | 바이트 배열 |
offset | int | 바이트 배열에서 데이터를 읽기 시작할 지점 |
length | int | 바이트 배열에서 offset부터 데이터를 읽을 길이 |
설명
키 입력 값 혹은 일렬의 게임 로직의 결괏값을 인게임 서버로 전송합니다.
송신된 데이터는 서버에서 현재 게임방에 참여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브로드캐스팅합니다.
- 모든 클라이언트에는 서버로 데이터를 송신한 클라이언트도 포함됩니다.
보내고자 하는 데이터를 바이트 배열로 바꾸는 방법은 패킷 디자인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데이터를 서버로 전송할 때 쓰로틀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쓰로틀링 관련해서는 쓰로틀링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Example
Backend.Match.SendDataToInGameRoom(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