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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6.0

SendDataToInGameRoom

public void SendDataToInGameRoom(byte[] data);
public void SendDataToInGameRoom(byte[] data, int offset, int length);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databyte[]바이트 배열
offsetint바이트 배열에서 데이터를 읽기 시작할 지점
lengthint바이트 배열에서 offset부터 데이터를 읽을 길이

설명

키 입력 값 혹은 일렬의 게임 로직의 결괏값을 인게임 서버로 전송합니다.
송신된 데이터는 서버에서 현재 게임방에 참여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브로드캐스팅합니다.

  • 모든 클라이언트에는 서버로 데이터를 송신한 클라이언트도 포함됩니다.

    보내고자 하는 데이터를 바이트 배열로 바꾸는 방법은 패킷 디자인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데이터를 서버로 전송할 때 쓰로틀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쓰로틀링 관련해서는 쓰로틀링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Example

Backend.Match.SendDataToInGameRoom(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