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hangeSuperGamer
public MatchInGameChangeSuperGamerEventHandler OnChangeSuperGamer;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InGameChangeSuperGamerEventArgs | 변경 전 슈퍼 게이머 정보 & 변경 후 슈퍼 게이머 정보 |
MatchInGameChangeSuperGamer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성공/실패 정보) |
Reasion | string | 에러 상세 정보 |
OldSuperUserRecord | MatchUserGameRecord | 변경 전 슈퍼 게이머(접속이 끊긴 슈퍼 게이머 정보) |
NewSuperUserRecord | MatchUserGameRecord | 변경 된 슈퍼 게이머(현재 슈퍼 게이머 정보) |
설명
슈퍼 게이머 유저가 게임 서버와 접속이 끊어지고, 서버에서 게임방에 있는 유저 중 1명을 새로운 슈퍼 게이머로 지정하였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핸들러 입니다.
현재 게임방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유저에게 호출됩니다.
슈퍼 게이머를 클라이언트 단에서 수동으로 변경하는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Example
Backend.Match.OnChangeSuperGamer = (MatchInGameChangeSuperGamer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슈퍼 게이머가 변경된 경우
ErrInfo : ErrorInfo.Success
OldSuperUserRecord : 이전 슈퍼 게이머 정보
NewSuperUserRecord : 서버에서 새로 지정한 슈퍼 게이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