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essionOnline
public MatchInGameOnlineSessionEventHandler OnSessionOnline;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 재접속한 세션 정보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 정보 |
GameRecord | MatchUserGameRecord | 세션의 정보(세션 ID, 닉네임, 전적 등) |
설명
다른 유저가 게임방에 재접속 성공했을 경우 호출되는 이벤트 핸들러입니다.
자기 자신이 게임방에 재접속 성공했을 때는 호출되지 않습니다.
Example
Backend.Match.OnSessionOnline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다른 유저가 재접속 성공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NetworkOnline
Reason : "Session Reconnect"
GameRecord : "세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