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essionOffline
public MatchInGameOfflineSessionEventHandler OnSessionOffline;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 연결 끊긴 세션 정보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 정보 |
GameRecord | MatchUserGameRecord | 세션의 정보(세션 ID, 닉네임, 전적 등) |
설명
유저가 클라이언트 오류, 통신 상태 불량 등의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인게임 서버와 접속이 끊어진 경우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연결이 끊어진 클라이언트를 포함하여 게임방에 존재하는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호출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SessionOffline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어떤 유저의 접속이 끊어졌을 때
ErrInfo : ErrorCode.NetworkOffline
Reason : "Session Disconnect"
GameRecord : "접속이 끊어진 유저 정보"
서버에서 연결을 끊었을 때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Disconnected from server."
GameRecord : "접속이 끊어진 유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