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chEnd
public void MatchEnd(MatchGameResult matchGameResult);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matchGameResult | MatchGameResult | 게임의 결과 |
설명
게임의 결과를 서버로 전송합니다.
게임 결과 메시지를 서버로 보내고 서버에서 결과 종합을 완료한 경우 게임 결과 이벤트와 인게임 서버 접속 종료 이벤트가 함께 호출됩니다.
결과 처리 방법
콘솔에서 설정한 결과 처리 방법에 따라 게임 결과를 처리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결과 처리 방법 | 설명 |
---|---|
기본 | 게임에 참여한 모든 유저가 게임 결과를 전송해야 게임 결과가 정상적으로 서버에 저장됩니다. |
슈퍼 게이머 | SuperGamer 유저만 게임 결과를 전송하면 게임 결과가 정상적으로 서버에 저장됩니다. |
기본의 경우 게임 진행 중 게임에서 나간 유저가 있으면 게임에 참여한 모든 유저가 결과 메시지를 서버로 보낼 수 없으므로 결과 종합을 할 수 없습니다.
Example
// 1:1
MatchGameResult matchGameResult = new MatchGameResult();
matchGameResult.m_winners = new List<SessionId>();
matchGameResult.m_losers = new List<SessionId>();
matchGameResult.m_winners.Add("승자 세션 ID");
matchGameResult.m_losers.Add("패자 세션 ID");
// --------------------
// 팀전
MatchGameResult matchGameResult = new MatchGameResult();
matchGameResult.m_winners = new List<SessionId>();
matchGameResult.m_losers = new List<SessionId>();
foreach(var session in winnerTeam)
{
// 순서는 무관합니다.
matchGameResult.m_winners.Add(session);
}
foreach(var session in loserTeam)
{
// 순서는 무관합니다.
matchGameResult.m_losers .Add(session);
}
// --------------------
// 개인전
MatchGameResult matchGameResult = new MatchGameResult();
foreach(var session in rank)
{
// 1등부터 차례대로 추가해야 합니다.
matchGameResult.m_winners.Add(session);
}
// --------------------
// 서버로 결과 전송
Backend.Match.MatchEnd(matchGameRes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