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atchChat
채팅(신버전) 출시로 뒤끝챗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뒤끝매치에서 제공되는 채팅 기능은 뒤끝챗을 기반으로 하고있으며 25년 2월 28일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public MatchChatEventHandler OnMatchChat;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ChatEventArgs | 채팅 정보 |
MatchChat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 이유 |
From | SessionInfo | 채팅 메시지를 보낸 세션 정보 |
ChatModeType | MatchChatModeType | 채팅 메시지 타입 MatchChatModeType.Team(팀) 혹은 MatchChatModeType.All(전체) |
Message | string | 채팅 메시지 |
설명
서버에서 클라이언트가 보낸 채팅 메시지를 브로드캐스팅 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핸들러입니다.
자기 자신이 메시지를 보냈을 때도 호출됩니다.
팀 메시지의 경우에도 전체 클라이언트에게 브로드캐스팅됩니다.
클라이언트에서 팀 메시지인지, 전체 메시지인지 필터링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Chat = (MatchChat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누군가 전체 메시지를 보낸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Session : "채팅 메시지를 보낸 세션"
ChatModeType : MatchChatModeType.All
Message : "보낸 메시지"
누군가 팀 메시지를 보낸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Session : "채팅 메시지를 보낸 세션"
ChatModeType : MatchChatModeType.Team
Message : "보낸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