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atchRelay
public MatchRelayEventHandler OnMatchRelay;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RelayEventArgs | 서버에서 브로드캐스팅 한 바이너리 데이터 정보 |
MatchRelay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From | SessionInfo | 데이터를 보낸 세션 정보(데이터를 보낸 유저 정보) |
BinaryUserData | byte[] | 보낸 데이터 |
설명
클라이언트가 SendDataToInGameRoom 함수로 서버로 보낸 메시지를 게임방에 접속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브로드캐스팅 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자기 자신이 메시지를 보냈을 때도 호출됩니다.
수신 받은 바이너리 데이터는 각 게임에 맞는 타입으로 변환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Relay = (MatchRelay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바이너리 데이터를 수신 받았을 때
From : 보낸 유저 세션 정보
BinaryUserData : 보낸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