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1.7

JoinGameServer

public bool JoinGameServer(string serverAddress, string serverPort, bool isReconnect, out ErrorInfo errorInfo);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serverAddressstring인게임 서버 주소(IsGameRoomActivate 전달받은 서버 주소)
serverPortushort인게임 서버 포트(IsGameRoomActivate 전달받은 서버 포트)
isReconnectbool재접속 여부(true)
errorInfoErrorInfo성공/실패 정보

설명

유저가 게임 중이던 게임방에 재접속을 시도합니다.

  • 세 번째 isReconnect를 true로 주어야 정상적으로 재접속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함수가 true로 리턴되면 인게임 서버와 소켓 연결에 성공한 것입니다.
  • 실제 서버 연결 및 게임방 재접속은 인게임 서버에서 유저 인증을 완료한 후 이루어지며, 재접속 성공/실패 여부는 아래 인게임 서버 재접속 성공/실패 유무 및 유저 인증 완료 이벤트를 참고해 주세요.

인게임 서버 접속과 동시에 게임방에 재접속 됩니다.

JoinGameRoom 함수를 호출할 필요가 없고, JoinGameRoom 함수 호출 시 InvalidOperation 에러가 발생합니다.

재접속 성공 시 리턴되는 이벤트

재접속 한 유저

게임방에 이미 들어와 있던 유저

Example

var bro = Backend.Match.IsGameRoomActivate();
var roomInfo = bro.GetReturnValuetoJSON();
var addr = roomInfo["serverPublicHostName"].ToString();
var port = Convert.ToUInt16(roomInfo["serverPort"].ToString());
ErrorInfo errorInfo = null;

if(JoinGameServer(addr, port, true, out errorInfo) == false)
{
// 에러 확인
return;
}

ReturnCase

ReturnCase는 인게임 서버 접속 요청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