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5.1

CheckUserInBackend

public BackendReturnObject CheckUserInBackend(string 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 typ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federationTokenstring페더레이션 token
typeFederationType(enum)페더레이션의 종류.
FederationType.Google
FederationType.Facebook
FederationType.Apple
FederationType.Steam
FederationType.GPGS2

설명

페더레이션 유저가 게이머로서 뒤끝 서버에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BMember.CheckUserInBackend("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비동기

Backend.BMember.CheckUserInBackend("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BMember.CheckUserInBackend, "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가입하지 않은 federationToken인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가입한 federationToken인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GetReturnValuetoJSON

해당 게이머의 페더레이션 로그인 관련 정보를 나타냅니다.

{
"gamer":
{
"os":"android",
"device":"LGE Nexus 5X",
"lastLogin":"2018-08-10T01:17:17.859Z",
"etc":"유저 기타 정보",
"osVersion":"Android OS 8.0.0 / API-26 &#40OPR4.170623.006/4286358&#41",
"type":"googl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