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RandomData
public BackendReturnObject SetRandomData(RandomType randomType, string uuid, int value);
public BackendReturnObject SetRandomData(RandomType randomType, string uuid, long value);
public BackendReturnObject SetRandomData(RandomType randomType, string uuid, float value);
public BackendReturnObject SetRandomData(RandomType randomType, string uuid, double value);
설명
랜덤 조회 그룹에 데이터를 삽입합니다.
하나의 랜덤 조회 그룹에서 각 유저당 하나의 데이터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스코어 외에 추가적인 값의 삽입은 불가능합니다.
길드 유형 랜덤 조회의 경우, 길드에 가입된 유저만 삽입이 가능하며 미가입 유저가 삽입을 시도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randomType | RandomType | 랜덤 조회 유형(RandomType.User는 유저, RandomType.Guild는 길드) |
uuid | string | 랜덤 조회의 uuid |
value | int/long/float/double | 삽입하고자 하는 값 (소수점, 음수도 가능)(long.MaxValue 이상일 경우 조회시 에러 발생) |
Example
동기
Backend.RandomInfo.SetRandomData(RandomType.User, "9cd283c0-00c6-11ed-93ca-27f1ba8e440c", 10);
비동기
Backend.RandomInfo.SetRandomData(RandomType.User, "9cd283c0-00c6-11ed-93ca-27f1ba8e440c", 10,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RandomInfo.SetRandomData, RandomType.User,
"9cd283c0-00c6-11ed-93ca-27f1ba8e440c", 10,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데이터 삽입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Error cases
입력한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일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uuid is null or empty
랜덤 조회의 유형이 다를 경우(유저 유형인데 RandomType.Guild으로 지정했을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type is not match, 잘못된 type is not match 입니다
(랜덤 조회 유형 : 길드) 길드에 가입되어 있지 않을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uild not found, guild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uuid일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domPool not found, randomPool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