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Probability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Probability(string CardFileUuid);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CardFileUuid | string | 확률 카드 파일의 uuid 혹은 id |
리턴값 차이
[version1] : bro.GetReturnValuetoJSON()["rows"][i]["selectedProbabilityCardFile"]["M"]["uuid"]["S"]
[version2] : bro.GetReturnValuetoJSON()["rows"][i]["selectedProbabilityFileId"]["N"]
설명
확률 카드를 이용하여 뽑기를 실행합니다.
- 확률 차트의 percent에 해당하는 확률로 결과를 도출하여 리턴합니다. 예를 들어, percent가 1인 경우 1퍼센트의 확률로 해당 결과가 리턴됩니다.
확률의 소수점은 소수점 아래 최대 7자리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mple
동기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CardFileUuid");
비동기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CardFile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 "CardFile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뽑기를 수행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올바르지 못한 uuid 혹은 id를 입력한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selectedProbabilityCard uuid}{probability id}, 잘못된 {selectedProbabilityCard uuid/probability id} 입니다
확률에 소수점 8자리 이상의 데이터가 존재할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bad decimal point 8, 잘못된 decimal point 8 입니다
GetReturnValuetoJSON
{
elements:
{
compensation:{ // 확률 파일에 입력한 column
S:"present1"
},
percent:{ // 발생할 확률
S:"10"
},
monster:{ // 확률 파일에 입력한 column
S:"super"
},
num:{ // 확률 차트의 num
S:"1"
}
}
}
Sample Code
// 뒤끝의 기본 제공 차트를 이용하면 만든 아이템입니다.
// 업로드하신 차트의 컬럼명에 맞게 변수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public class ProbabilityItem
{
public string itemID;
public string itemName;
public string hpPower;
public int num;
public string percent;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return $"itemID : {itemID}\n" +
$"itemName : {itemName}\n" +
$"hpPower : {hpPower}\n" +
$"num : {num}\n" +
$"percent : {percent}\n";
}
}
public void GetProbabilityTest()
{
string selectedProbabilityFileId = "93";
var bro =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selectedProbabilityFileId);
if(!bro.IsSuccess())
{
Debug.LogError(bro.ToString());
return;
}
LitJson.JsonData json = bro.GetFlattenJSON();
ProbabilityItem item = new ProbabilityItem();
item.itemID = json["elements"]["itemID"].ToString();
item.itemName = json["elements"]["itemName"].ToString();
item.hpPower = json["elements"]["hpPower"].ToString();
item.num = int.Parse(json["elements"]["num"].ToString());
item.percent = json["elements"]["percent"].ToString();
Debug.Log(item.ToStr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