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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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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endPost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Post
{
public bool isCanReceive = false;

public string title; // 우편 제목
public string content; // 우편 내용
public string inDate; // 우편 inDate

// string은 우편 아이템 이름, int는 갯수
public Dictionary<string, int> postReward = new Dictionary<string, int>();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string result = string.Empty;
result += $"title : {title}\n";
result += $"content : {content}\n";
result += $"inDate : {inDate}\n";

if (isCanReceive)
{
result += "우편 아이템\n";

foreach (string itemKey in postReward.Keys)
{
result += $"| {itemKey} : {postReward[itemKey]}개\n";
}
}
else
{
result += "지원하지 않는 우편 아이템입니다.";
}

return result;
}
}

public class BackendPost
{
private static BackendPost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Post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Post();
}

return _instance;
}
}

private List<Post> _postList = new List<Post>();

public void SavePostToLocal(LitJson.JsonData item)
{
foreach (LitJson.JsonData itemJson in item)
{
if (itemJson["item"].ContainsKey("itemType"))
{
int itemId = int.Parse(itemJson["item"]["itemId"].ToString());
string itemType = itemJson["item"]["itemType"].ToString();
string itemName = itemJson["item"]["itemName"].ToString();
int itemCount = int.Parse(itemJson["itemCount"].ToString());

if (BackendGameData.userData.inventory.ContainsKey(itemName))
{
BackendGameData.userData.inventory[itemName] += itemCount;
}
else
{
BackendGameData.userData.inventory.Add(itemName, itemCount);
}

Debug.Log($"아이템을 수령했습니다. : {itemName} - {itemCount}개");
}
else
{
Debug.LogError("지원하지 않는 item입니다.");
}
}
}

public void PostListGet(PostType postType)
{
var bro = Backend.UPost.GetPostList(postType);

if (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우편 불러오기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return;
}

Debug.Log("우편 리스트 불러오기 요청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if (bro.GetFlattenJSON()["postList"].Count <= 0)
{
Debug.LogWarning("받을 우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return;
}

foreach (LitJson.JsonData postListJson in bro.GetFlattenJSON()["postList"])
{
Post post = new Post();

post.title = postListJson["title"].ToString();
post.content = postListJson["content"].ToString();
post.inDate = postListJson["inDate"].ToString();

// 우편의 아이템
if (postType == PostType.User)
{
if (postListJson["itemLocation"]["tableName"].ToString() == "USER_DATA")
{
if (postListJson["itemLocation"]["column"].ToString() == "inventory")
{
foreach (string itemKey in postListJson["item"].Keys)
{
post.postReward.Add(itemKey, int.Parse(postListJson["item"][itemKey].ToString()));
}
}
else
{
Debug.LogWarning("아직 지원되지 않는 컬럼 정보 입니다. : " +
postListJson["itemLocation"]["column"].ToString());
}
}
else
{
Debug.LogWarning("아직 지원되지 않는 테이블 정보 입니다. : " +
postListJson["itemLocation"]["tableName"].ToString());
}
}
else
{
foreach (LitJson.JsonData itemJson in postListJson["items"])
{
if (itemJson["chartName"].ToString() == chartName)
{
string itemName = itemJson["item"]["itemName"].ToString();
int itemCount = int.Parse(itemJson["itemCount"].ToString());

if (post.postReward.ContainsKey(itemName))
{
post.postReward[itemName] += itemCount;
}
else
{
post.postReward.Add(itemName, itemCount);
}

post.isCanReceive = true;
}
else
{
Debug.LogWarning("아직 지원되지 않는 차트 정보 입니다. : " + itemJson["chartName"].ToString());
post.isCanReceive = false;
}
}
}

_postList.Add(post);
}

for (int i = 0; i < _postList.Count; i++)
{
Debug.Log($"{i}번 째 우편\n" + _postList[i].ToString());
}
}

public void PostReceive(PostType postType, int index)
{
if (_postList.Count <= 0)
{
Debug.LogWarning("받을 수 있는 우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혹은 우편 리스트 불러오기를 먼저 호출해주세요.");
return;
}

if (index >= _postList.Count)
{
Debug.LogError($"해당 우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요청 index{index} / 우편 최대 갯수 : {_postList.Count}");
return;
}

Debug.Log($"{postType.ToString()}의 {_postList[index].inDate} 우편수령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UPost.ReceivePostItem(postType, _postList[index].inDate);

if (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postType.ToString()}의 {_postList[index].inDate} 우편수령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postType.ToString()}의 {_postList[index].inDate} 우편수령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_postList.RemoveAt(index);

if (bro.GetFlattenJSON()["postItems"].Count > 0)
{
SavePostToLocal(bro.GetFlattenJSON()["postItems"]);
}
else
{
Debug.LogWarning("수령 가능한 우편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Update();
}

public void PostReceiveAll(PostType postType)
{
if (_postList.Count <= 0)
{
Debug.LogWarning("받을 수 있는 우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혹은 우편 리스트 불러오기를 먼저 호출해주세요.");
return;
}

Debug.Log($"{postType.ToString()} 우편 모두 수령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UPost.ReceivePostItemAll(postType);

if (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postType.ToString()} 우편 모두 수령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우편 모두 수령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_postList.Clear();

foreach (LitJson.JsonData postItemsJson in bro.GetFlattenJSON()["postItems"])
{
SavePostToLocal(postItemsJson);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Update();
}
}

BackendManager.cs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 (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void Test()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 게임데이터를 불러와 로컬에 저장합니다.(캐싱)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Get();

// 우편 리스트를 불러와 우편의 정보와 inDate값들을 로컬에 저장합니다.
BackendPost.Instance.PostListGet(PostType.Admin);

// 저장된 우편의 위치를 읽어 우편을 수령합니다. 여기서 index는 우편의 순서. 0이면 제일 윗 우편, 1이면 그 다음 우편
BackendPost.Instance.PostReceive(PostType.Admin, 0);

// 조회된 모든 우편을 수령합니다.
BackendPost.Instance.PostReceiveAll(PostType.Admin);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