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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6.0

전체 코드

BackendGameLog.c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GameLog
{
private static BackendGameLog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GameLog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GameLog();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GameLogInsert()
{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clearStage", 1);
param.Add("currentMoney", 100000);

Debug.Log("게임 로그 삽입을 시도합니다.");

var bro = Backend.GameLog.InsertLog("ClearStage", param);

if (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게임 로그 삽입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게임 로그 삽입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

BackendManager.cs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 (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void Test()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BackendGameLog.Instance.GameLogInsert(); // [추가] 게임 로그 저장 기능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