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코드
BackendCoupon.c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Coupon
{
private static BackendCoupon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Coupon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Coupon();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CouponUse(string couponNumber)
{
var bro = Backend.Coupon.UseCoupon(couponNumber);
if (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쿠폰 사용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쿠폰 사용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if (BackendGameData.userData == null)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Get();
}
if (BackendGameData.userData == null)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Insert();
}
if (BackendGameData.userData == null)
{
Debug.LogError("userData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return;
}
foreach (LitJson.JsonData item in bro.GetFlattenJSON()["itemObject"])
{
if (item["item"].ContainsKey("itemType"))
{
int itemId = int.Parse(item["item"]["itemId"].ToString());
string itemType = item["item"]["itemType"].ToString();
string itemName = item["item"]["itemName"].ToString();
int itemCount = int.Parse(item["itemCount"].ToString());
if (BackendGameData.userData.inventory.ContainsKey(itemName))
{
BackendGameData.userData.inventory[itemName] += itemCount;
}
else
{
BackendGameData.userData.inventory.Add(itemName, itemCount);
}
}
else
{
Debug.LogError("지원하지 않는 item입니다.");
}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Update();
}
}
BackendManager.cs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 (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void Test()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BackendCoupon.Instance.CouponUse("f9ffeed2c882bc1418"); // [추가] 쿠폰 코드가 couponNumber인 쿠폰 사용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