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ableList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TableList();
설명
모든 테이블의 정보를 가져옵니다.
Example
동기
Backend.GameData.GetTableList();
비동기
Backend.GameData.GetTableList((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GetTableList,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불러오기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GetReturnValuetoJSON
{
// 요청을 처리한 서버 시간
"serverTime":"2021-02-01T05:19:56.853Z",
"tables":
[
{
"tableName":"tableName", // 테이블 이름
"tableExplaination":"테이블 설명", // 테이블 설명
"isChecked":true, // 활성화 여부(콘솔의 테이블 관리에서 클릭을 통해 ON/OFF 가능)
"hasSchema":false // 스키마 유무
},
{
"tableName":"tableName2", // 테이블 이름
"tableExplaination":"테이블 설명 2", // 테이블 설명
"isChecked":true, // 활성화 여부(콘솔의 테이블 관리에서 클릭을 통해 ON/OFF 가능)
"hasSchema":false // 스키마 유무
},
...
]
}
Sample Code
public class TableItem
{
public string tableName;
public string tableExplaination;
public bool isChecked;
public bool hasSchema;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return $"tableName : {tableName}\n" +
$"tableExplaination : {tableExplaination}\n" +
$"isChecked : {isChecked}\n" +
$"hasSchema : {hasSchema}\n";
}
}
public void GetTableList()
{
var bro = Backend.GameData.GetTableList();
if(!bro.IsSuccess())
{
Debug.LogError(bro.ToString());
return;
}
List<TableItem> tableList = new List<TableItem>();
LitJson.JsonData tableListJson = bro.GetReturnValuetoJSON()["tables"];
for(int i = 0; i < tableListJson.Count; i++)
{
TableItem tableItem = new TableItem();
tableItem.tableName = tableListJson[i]["tableName"].ToString();
tableItem.tableExplaination = tableListJson[i]["tableExplaination"].ToString();
tableItem.isChecked = tableListJson[i]["isChecked"].ToString() == "true" ? true : false;
tableItem.hasSchema = tableListJson[i]["hasSchema"].ToString() == "true" ? true : false;
tableList.Add(tableItem);
Debug.Log(tableItem.ToSt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