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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6.0

유니티 메인 쓰레드에서 핸들러 호출

기존 에러 핸들러는 외부 쓰레드에서 응답을 받아 에러 체크를 처리하였지만 5.12.0 이후 버전부터는 메인쓰레드에서 서버 요청이 작동하기에, 더이상 Poll을 선언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mple

public class BackendError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if(Backend.IsInitialized) {
Backend.ErrorHandler.OnMaintenanceError = () => {
Debug.Log("점검 에러 발생!!!");
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Text>().text = "점검 중입니다.";
};
Backend.ErrorHandler.OnTooManyRequestError = () => {
Debug.Log("403 에러 발생!!!");
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Text>().text = "과도한 요청이 감지되었습니다.";
};
Backend.ErrorHandler.OnTooManyRequestByLocalError = () => {
Debug.Log("403 로컬 에러 발생!!!");
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Text>().text = "과도한 요청중입니다.";
};
Backend.ErrorHandler.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 () => {
Debug.Log("리프레시 불가!!!");
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Text>().text =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이 감지되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