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essionListInServer
public MatchInGameSessionListEventHandler OnSessionListInServer;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InGameSessionListEventArgs | 현재 게임방 정보 |
MatchInGameSessionList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 정보 |
RoomInfo | MatchInGameRoomInfo | 접속한 룸의 정보 |
GameRecords | List <MatchUserGameRecord> | 현재 게임방에 접속해 있는 유저들의 전적 리스트(각 세션들의 전적의 리스트) |
설명
유저가 게임방 접속에 성공했을 때 입장한 유저에게만 최초 1회 호출되는 이벤트 핸들러입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현재 게임방에 접속해 있는 유저들의 세션 정보와 매칭 기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게임 서버에 재접속했을 때도 호출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이벤트 호출 규칙
현재 방에 접속해 있던 유저 + 방금 방에 접속한 유저의 정보가 GameRecord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A, B, C 유저가 매칭되었습니다.
- 게임방에 아무도 입장하지 않은 상황에서 A가 방에 접속하면 A의 GameRecord만 존재하는 OnSessionListInServer 이벤트가 A에게 호출됩니다.
- 이후(A가 방에 있는 상황) B가 방에 접속하면 A, B의 GameRecord가 존재하는 OnSessionListInServer 이벤트가 B에게 호출됩니다.
- 마지막으로 C가 방에 접속하면 A, B, C의 GameRecord가 존재하는 OnSessionListInServer 이벤트가 C에게 호출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SessionListInServer = (MatchInGameSessionList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유저가 게임방에 입장했을 때(입장한 유저에게만 호출됨)
ErrInfo : ErrorCode.Success
RoomInfo : "룸정보"
GameRecords : 현재 접속한 유저들의 정보
유저가 게임방 접속에 실패했을 때
호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