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atchInGameAccess
public MatchInGameAccessEventHandler OnMatchInGameAccess;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 접속한 유저의 전적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 정보 |
GameRecord | MatchUserGameRecord | 세션의 정보(세션 ID, 닉네임, 전적 등) |
설명
유저가 게임방에 입장할 때마다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입장한 유저(자기 자신)에게 호출됩니다.
- 이미 게임방에 접속해있던 모든 유저에게 호출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이벤트 호출 규칙
입장한 유저의 정보가 GameRecord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A, B, C의 유저가 있을 때
- A가 방에 접속하면 A의 GameRecord가 포함된 OnMatchInGameAccess 이벤트 핸들러가 호출됩니다.
- 방에 A가 접속해있고, B가 접속했을 때 A와 B는 B의 GameRecord가 포함된 OnMatchInGameAccess 이벤트 핸들러를 호출 받습니다.
- 이후 C가 방에 입장하면 A, B, C는 각각 C의 GameRecord가 포함된 OnMatchInGameAccess 이벤트 핸들러를 호출 받습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InGameAcces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인게임 룸 접속에 성공한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GameRecord : "접속한 유저의 전적"
매칭된 룸이 아닌 다른 방에 접속을 시도한 경우
ErrInfo : ErrorCode.Match_InGame_AuthroizeFailed
Reason : Internal server error.
룸 접속에 실패한 경우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실패에 대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