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코드
BackendLogin.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Login
{
private static BackendLogin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Login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Login();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CustomSignUp(string id, string pw)
{
Debug.Log("회원가입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BMember.CustomSignUp(id, pw);
if (bro.IsSuccess())
{
Debug.Log("회원가입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else
{
Debug.LogError("회원가입에 실패했습니다. : " + bro);
}
}
public void CustomLogin(string id, string pw)
{
Debug.Log("로그인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BMember.CustomLogin(id, pw);
if (bro.IsSuccess())
{
Debug.Log("로그인이 성공했습니다. : " + bro);
}
else
{
Debug.LogError("로그인이 실패했습니다. : " + bro);
}
}
public void UpdateNickname(string nickname)
{
Debug.Log("닉네임 변경을 요청합니다.");
var bro = Backend.BMember.UpdateNickname(nickname);
if (bro.IsSuccess())
{
Debug.Log("닉네임 변경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else
{
Debug.LogError("닉네임 변경에 실패했습니다 : " + bro);
}
}
}
BackendManager.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 (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void Test()
{
// BackendLogin.Instance.CustomSignUp("user1","1234"); // [추가] 뒤끝 회원가입(주석 처리)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 [추가] 뒤끝 회원가입
BackendLogin.Instance.UpdateNickname("원하는 이름"); // [추가] 닉네임 변겅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