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eaveInGameServer
public MatchInGameLeaveSessionEventHandler OnLeaveInGameServer;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 접속 종료 에러 정보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 정보 |
GameRecord | MatchUserGameRecord | 세션의 정보(세션 ID, 닉네임, 전적 등) |
설명
인게임 서버와 접속이 종료되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의 경우 해당 이벤트가 호출될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에서 명시적으로 서버와 접속을 종료한 경우
- 게임방에서 게임이 종료되고 결과 종합이 완료된 경우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와 연결을 끊었을 경우
- 매칭이 된 후 1분 안에 모든 유저가 게임방에 접속하지 않았을 때
- 비정상적인 이유로 서버에서 접속을 종료했을 때
- 유저가 재접속에 실패한 경우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example
Backend.Match.OnLeaveInGameServer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정상적으로 게임이 완료되고,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게임방이 폐기되고,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게임 결과 종합에 실패하여 게임이 무효 처리된 후,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비정상적인 에러로 서버에서 접속을 종료했을 때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에러에 대한 이유"
재접속에 실패했을 때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Fail To Reconnect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재접속을 시도할 때
ErrInfo : ErrorCode.AuthenticationFailed
Reason : Invalid rars operation(0).
데이터 Read 중 유니티 TLS 오류로 SSL 스트림이 수립되지 않은 경우.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System.Security.Authentication.AuthenticationException: A call to SSPI failed, see inner exception.
이 경우 SDK에서 서버와 자동으로 재접속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