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essionJoinInServer
public JoinChannelEventHandler OnSessionJoinInServer;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JoinChannelEventArgs | 인게임 서버 접속 성공/실패 여부 |
JoinChannel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Info | 에러 정보 |
SessionInfo | SessionInfo | 접속 세션 정보 |
설명
인게임 서버에 접속을 성공/실패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해당 이벤트가 성공으로 호출돼야 인게임 서버에 접속된 것입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SessionJoinInServer += (args) => {
// TODO
};
ArgumentCase
인게임 서버 접속에 성공한 경우
ErrInfo : ErrorInfo.Success
인게임 서버 접속에 실패한 경우
ErrInfo.Category : ErrorCode.Exception
ErrInfo.Reason : 접속 실패에 대한 이유
자기 자신이 인게임 서버 재접속에 성공한 경우
ErrInfo.Category : ErrorCode.Success
ErrInfo.Detail : ErrorCode.NetworkOnline
ErrInfo.Reason : Reconnect Success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재접속을 시도하거나 서버에 이전 세션 접속 기록이 남아있어 접속에 실패한 경우
ErrInfo : ErrorCode.AuthenticationFailed
Reason : Invalid rars operation(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