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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endGameLog.c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GameLog {
private static BackendGameLog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GameLog Instance {
get {
if(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GameLog();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GameLogInsert() {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clearStage", 1);
param.Add("currentMoney", 100000);
Debug.Log("게임 로그 삽입을 시도합니다.");
var bro = Backend.GameLog.InsertLog("ClearStage", param);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게임 로그 삽입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게임 로그 삽입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
BackendManager.cs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Threading.Tasks;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tru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async void Test() {
await Task.Run(() =>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BackendGameLog.Instance.GameLogInsert(); // [추가] 게임 로그 저장 기능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