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atchMakingRoomJoin
public MatchMakingJoinUserInRoomEventHandler OnMatchMakingRoomJoin;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MakingGamerInfoInRoomEventArgs | 대기방에 입장한 유저 정보 |
args 타입 명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에 대한 설명 |
UserInfo | MatchMakingUserInfo | 대기방에 입장한 유저 정보 |
설명
대기방에 유저가 입장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유저가 입장할 때마다 대기방에 존재하는 모든 유저에게 호출됩니다.
- 입장한 유저에게도 호출됩니다.
- 대기방을 생성했을 때는 호출되지 않습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MakingRoomJoin = (MatchMakingGamerInfoInRoom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대기방에 입장했을 때
ErrInfo : ErrorCode.Success
UserInfos : 대기방에 입장한 유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