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atchMakingRoomInvite
public MatchMakingInviteUserEventHandler OnMatchMakingRoomInvite;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MakingInteractionEventArgs | 유저 초대 성공 / 실패 여부 |
MatchMakingInteraction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에 대한 설명 |
설명
유저를 초대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핸들러입니다.
- 초대 요청 송신의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저의 초대 수락/거절 여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MakingRoomInvite = (MatchMakingInteract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유저 초대 메시지를 보내는데 성공한 경우
ErrInfo : ErrorInfo.Success
대기방을 만들지 않고 유저를 초대한 경우
ErrInfo : ErrorInfo.Match_Making_NotJoinedRoom
Reason : You are not joined room.
초대한 유저가 매칭 서버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ErrInfo : ErrorInfo.Match_Making_NotFoundGamer
Reason : Not found {nickName} gamer.
이미 같은/다른 방에 입장해있는 유저를 초대했을 경우
ErrInfo : Match_Making_AlreadyJoinedRoom
Reason : {nickName} Gamer already joined the another 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