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RankRewardList
BackendReturnObject GetRankRewardList(string rankUuid);
안내
구버전 랭킹은 해당 함수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rankUuid | string | 조회할 랭킹의 uuid |
rankUuid 값은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uid 값은 뒤끝 콘솔에서 랭킹을 생성 후 해당 랭킹 정보에서 uuid 값 확인
- 모든 길드 랭킹 정보 조회 함수를 이용하여 uuid 값 확인
설명
uuid 값을 이용하여 해당 랭킹의 보상 정보를 조회합니다.
랭킹 보상을 수령하는 것이 아닌 콘솔에서 등록한 랭킹의 보상 정보를 조회하는 함수입니다.
랭킹 보상을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우편 조회 및 우편 수령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Example
동기
Backend.URank.Guild.GetRankRewardList("rankUuid");
비동기
Backend.URank.Guild.GetRankRewardList("rank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Backend.URank.Guild.GetRankRewardList, "rank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조회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uuid가 null 혹은 string.Empty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ValidationException
message : rankUuid is null or empty
존재하지 않는 uuid로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보상이 존재하지 않는 uuid로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reward not found, rank reward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GetReturnValuetoJSON
{
"rows": [
{
// 랭킹 보상 아이템 정보
"rewardItems": {
// 아이템 정보
},
// 해당 랭킹 보상을 받을 시작 랭킹
"startRank": "1",
// 해당 랭킹 보상을 받을 마지막 랭킹
"endRank": "1",
// 수여할 아이템 개수
"rewardItemCount": "1",
// 아이템 정보가 포함된 차트 이름
"rewardChartName": "weaponTable"
},
// and etc...
]
}
Sample Code
public class RankRewardItem
{
public int startRank;
public int endRank;
public int rewardItemCount;
public string rewardChartName;
public Dictionary<string, string> rewardItems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string str = string.Empty;
foreach(var dic in rewardItems)
{
str += $"보상 : {dic.Key} : {dic.Value}\n";
}
return $"startRank : {startRank}\n" +
$"endRank : {endRank}\n" +
$"rewardItemCount : {rewardItemCount}\n" +
$"rewardChartName : {rewardChartName}\n" + str;
}
}
public void GetRankRewardList()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URank.User.GetRankRewardList("9b41d1c0-8ef0-11ec-b651-c7dd98f693dc");
if(!bro.IsSuccess())
{
Debug.LogError(bro.ToString());
return;
}
List<RankRewardItem> rankRewardList = new List<RankRewardItem>();
LitJson.JsonData rankRewardListJson = bro.FlattenRows();
for(int i = 0; i < rankRewardListJson.Count; i++)
{
RankRewardItem rankRewardItem = new RankRewardItem();
rankRewardItem.rewardItemCount = int.Parse(rankRewardListJson[i]["rewardItemCount"].ToString());
rankRewardItem.startRank = int.Parse(rankRewardListJson[i]["startRank"].ToString());
rankRewardItem.endRank = int.Parse(rankRewardListJson[i]["endRank"].ToString());
rankRewardItem.rewardChartName = rankRewardListJson[i]["rewardChartName"].ToString();
foreach(var column in rankRewardListJson[i]["rewardItems"].Keys)
{
rankRewardItem.rewardItems.Add(column, rankRewardListJson[i]["rewardItems"][column].ToString());
}
rankRewardList.Add(rankRewardItem);
Debug.Log(rankRewardItem.ToSt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