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UnityEngine;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Guild {
private static BackendGuild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Guild Instance {
get {
if(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Guild();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CreateGuild(string guildName) {
var bro = Backend.Guild.CreateGuildV3(guildName, 10);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길드를 생성하는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길드가 생성되었습니다. : " + bro);
}
public void RequestGuildJoin(string guildName) {
var bro = Backend.Guild.GetGuildIndateByGuildNameV3(guildName);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guildName}을 검색하는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string guildInDate = bro.GetFlattenJSON()["guildInDate"].ToString();
bro = Backend.Guild.ApplyGuildV3(guildInDate);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guildName}({guildInDate})에게 가입 요청을 보내는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guildName}({guildInDate})의 길드 가입이 정상적으로 요청되었습니다. : " + bro);
}
public void AcceptGuildJoinRequest(int index) {
var bro = Backend.Guild.GetApplicantsV3();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길드 가입 요청 유저 리스트을 불러오는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길드 가입 요청 유저 리스트를 성공적으로 불러왔습니다. : " + bro);
if(bro.FlattenRows().Count <= 0) {
Debug.LogError("가입을 신청한 유저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 + bro);
return;
}
List<Tuple<string, string>> requestUserList = new List<Tuple<string, string>>();
foreach(LitJson.JsonData requestJson in bro.FlattenRows()) {
requestUserList.Add(new Tuple<string, string>(requestJson["nickname"].ToString(), requestJson["inDate"].ToString()));
}
string userString = "가입 요청 목록\n";
for(int i = 0; i < requestUserList.Count; i++) {
userString += $"{index}. {requestUserList[i].Item1}({requestUserList[i].Item2})\n";
}
Debug.Log(userString);
bro = Backend.Guild.ApproveApplicantV3(requestUserList[index].Item2);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requestUserList[index].Item1}({requestUserList[index].Item2})의 가입 요청을 수락하는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requestUserList[index].Item1}({requestUserList[index].Item2})의 가입 요청 요청 수락에 성공했습니다.: " + bro);
}
public void ContributeGoods() {
var bro = Backend.Guild.ContributeGoodsV3(goodsType.goods1, 100);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길드 기부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 bro);
}
Debug.Log("길드 굿즈 기부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 + br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