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ertLog
public BackendReturnObject InsertLog(string logType, Param param);
public BackendReturnObject InsertLog(string logType, Param param, int graceDays);
파라미터
Value | Type | Description |
---|---|---|
logType | string | 로그를 구분하기 위한 type |
param | string | 로그에 기록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은 Param |
graceDays | int | 삭제 예정 날짜(graceDays가 10일 경우, 10일 뒤 자동 삭제) |
설명
게임 로그를 저장합니다.
생성된 로그는 뒤끝 콘솔 및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graceDays
graceDays는 유예 기간입니다.
graceDays를 10으로 입력할 경우, 삽입 시간으로부터 10일후에 로그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graceDays를 0 이하로 입력하거나 입력하지 않을 경우 90(3개월)으로 지정됩니다.
Example
동기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n_n", "tableName");
Backend.GameLog.InsertLog("logType", param);
//로그 보관 기간을 최대 10일로 지정하고 싶을 경우
Backend.GameLog.InsertLog("logType", param, 10);
비동기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n_n", "tableName");
Backend.GameLog.InsertLog("logType", param, (callback) =>
{
// 이후 처리
});
//로그 보관 기간을 최대 10일로 지정하고 싶을 경우
Backend.GameLog.InsertLog("logType", param, 10, (callback) =>
{
// 이후 처리
});
SendQueue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n_n", "tableName");
SendQueue.Enqueue(Backend.GameLog.InsertLog, "logType", param, (callback) =>
{
// 이후 처리
});
//로그 보관 기간을 최대 10일로 지정하고 싶을 경우
SendQueue.Enqueue(Backend.GameLog.InsertLog, "logType", param, 10, (callback)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로그 생성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Sample Code
public void InsertLogTest()
{
long money = 12345678;
int level = 100;
Dictionary<string, int> items = new Dictionary<string, int> { { "hpPotion", 12 }, { "mpPotion", 20 }, { "cook", 1 }, { "bomb", 20 } };
List<string> equip = new List<string>() { "hat12", "hat10", "shoes1", "costume20" };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money", money);
param.Add("level", level);
Param param2 = new Param();
param2.Add("items", items);
param2.Add("equip", equip);
var bro1 = Backend.GameData.Update("stats", new Where(), param);
var bro2 = Backend.GameData.Update("items", new Where(), param2);
Param logParam = new Param();
if(!bro1.IsSuccess())
{
logParam.Add("statsUpdateError", bro1.ToString());
}
if(!bro2.IsSuccess())
{
logParam.Add("itemsUpdateError", bro2.ToString());
}
logParam.Add("statsParam", param);
logParam.Add("itemsParam", param2);
Backend.GameLog.InsertLog("updateLog", logPa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