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9.6

IsMaintenanceError

public bool IsMaintenanceError();

설명

서버가 점검상태일 경우 true가 반환됩니다.

포함되는 에러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뒤끝 콘솔에서 프로젝트 상태가 점검인 경우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bad,serverStatus:,maintenance,,잘못된,serverStatus:,maintenance,입니다, 잘못된 bad,serverStatus:,maintenance,,잘못된,serverStatus:,maintenance,입니다 입니다

  • 로그인 시, 뒤끝 콘솔에서 프로젝트 상태가 점검인 경우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serverStatus: maintenance, 잘못된 serverStatus: maintenance입니다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끊기거나 불안정할 때 요청을 보낼 경우 해당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며 다시 한번 호출하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mple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Data.Get("tableName", new Where());

if(bro.IsSuccess()) {

} else {
if(bro.IsMaintenanceError()) {
Debug.Log("서버가 점검중일 경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