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atchMakingRoomKick
public MatchMakingKickUserEventHandler OnMatchMakingRoomKick;
전달인자
Value | Type | Description |
---|---|---|
args | MatchMakingInteractionEventArgs | 강퇴 성공 / 실패 여부 |
MatchMakingInteractionEventArgs
Value | Type | Description |
---|---|---|
ErrInfo | ErrorCode | 에러 정보 |
Reason | string | 에러에 대한 설명 |
설명
유저 강퇴 함수를 호출했을 때 방장에게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강퇴당한 유저의 정보는 대기방에 존재하는 모든 유저에게 OnMatchMakingRoomLeave 이벤트로 호출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MatchMakingRoomKick = (MatchMakingInteract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강퇴에 성공했을 때
ErrInfo : ErrorCode.Success
자기 자신을 강퇴했을 때
ErrInfo : ErrorCode.Match_Making_NotFoundGamer
Reason : Invalid {nickName} gamer.
대기방에 존재하지 않는 유저를 강퇴했을 때
ErrInfo : ErrorCode.Match_Making_NotFoundGamer
Reason : Invalid {nickName} gamer.
방장이 아닌데 강퇴를 시도했을 때
ErrInfo : ErrorCode.InvalidOperation
Reason : You are not owner of 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