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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SDK-5.11.6

OpenQuestionView

public bool OpenQuestionView(string questionAuthorize, string myIndate, int left, int top, int right, int bottom);

파라미터

valuedescription
questionAuthorize1대1 문의용 인증키 값(Backend.Question.GetQuestionAuthorize()의 리턴 값)
myIndate로그인한 유저의 유저 inDate(자기 자신의 inDate)
left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왼쪽 여백 길이(default = 0)
top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위쪽 여백 길이(default = 0)
right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오른쪽 여백 길이(default = 0)
bottom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아래쪽 여백 길이(default = 0)

설명

1대1 문의 창을 화면상에 노출시킵니다.
문의 창의 레이아웃은 유니티 엑티비티(유니티 UI 오브젝트)보다 위에 위치합니다 해당 함수는 동기방식밖에 없으며, 결괏값이 성공 여부에 따라 bool로 리턴됩니다.

Android 버전은 Backend.Support.Android.OpenQuestionView()를, iOS 버전은 Backend.Support.iOS.OpenQuestionView()를 호출해야 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Support.Android.Question.OpenQuestionView(string questionAuthorize, string myIndate, int left, int top, int right, int bottom) -> bool
BackEnd.Support.iOS.Question.OpenQuestionView(string questionAuthorize, string myIndate, int left, int top, int right, int bottom) -> bool

// example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Question.GetQuestionAuthorize();
string questionAuthorize = bro.GetReturnValuetoJSON()["authorize"].ToString();


BackendReturnObject bro2 = Backend.BMember.GetUserInfo();
string myIndate = bro2.GetReturnValuetoJSON()["row"]["inDate"].ToString();

bool isQuestionViewOpen = false;

// margin(빈 여백)이 10인 1대1 문의 창을 생성합니다.
#if UNITY_ANDROID
isQuestionViewOpen = BackEnd.Support.Android.Question.OpenQuestionView(questionAuthorize, myIndate, 10, 10, 10, 10);
#elif UNITY_IOS
isQuestionViewOpen = BackEnd.Support.iOS.Question.OpenQuestionView(questionAuthorize, myIndate, 10, 10, 10, 10);
#endif

if(isQuestionViewOpen)
{
Debug.Log("1대1 문의 창이 생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