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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4.1

IsGameRoomActivate

public BackendReturnObject IsGameRoomActivate();

설명

유저가 진행 중이던 게임이 있는지 체크하는 함수입니다.
재접속이 가능한 게임이 존재할 때 해당 게임의 서버 주소, 서버 포트, 매치 타입, 매치 모드 타입, 룸 토큰이 반환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Match.IsGameRoomActivate();

비동기

Backend.Match.IsGameRoomActivate((callback) => {
//todo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Match.IsGameRoomActivate, (callback) => {
//todo
});

ReturnCase

Success cases

재접속 가능한 게임이 있을 때
statusCode : 200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Error cases

재접속 가능한 게임이 없을 때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rror
Message : room token을 찾을 수 없을 때

GetReturnValuetoJSON

{
{
serverPublicHostName : { "인게임 서버 주소" },
serverPort : { "인게임 서버 포트" },
roomToken : { "룸 토큰" }
matchType : { "1" }, // 해당 string 값을 byte로 타입캐스팅 후 MatchType으로 타입캐스팅 후 사용해야 합니다.
matchModeType : { "1" }, // 해당 string 값을 byte로 타입캐스팅 후 MatchModeType으로 타입캐스팅 후 사용해야 합니다.
enable_sandbox_mode : { true }, // 성사된 매칭의 샌드박스 모드 여부
match_card_inDate : { "매칭카드Indate" } // 성사된 매칭의 매칭 카드 inDate
},
{
serverPublicHostName: [string],
serverPort: [string],
roomToken : [string],
matchType: [string],
matchModeType: [string],
enable_sandbox_mode: [bool],
match_card_inDate: [st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