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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5.14.1

GetMatchRecord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int limit);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int limit, string offset);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gamerIndatestring조회할 유저 inDate
matchTypeMatchType조회할 매치 타입
MatchModeTypeMatchModeType조회할 매치 모드 타입
matchCardIndatestring조회할 매칭 카드 inDate
limitint(optional) 조회할 시즌 개수
offsetstring(optional) 페이징 시작 점

설명

해당 유저의 특정 매치에서의 매칭 기록을 조회합니다.

  • 콘솔에서 '기간 없음' 매칭을 생성한 경우 모든 매칭 기록이 하나의 row에 모두 포함되어 로드됩니다.
  • 콘솔에서 기간을 설정했을 경우 각 기간(시즌) 별로 row가 배정됩니다.
  • rows는 가장 최근 기간순으로 로드됩니다.

    기간이 일주일로 설정되고, 한 달 가량의 매칭 기록이 있을 때 0번 인덱스에 4주 차, 1번 인덱스에 3주 차... 순으로 배열이 생성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offset);

비동기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callback) => {
//todo
});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callback) => {
//todo
});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offset, (callback) => {
//todo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Match.GetMatchRecord, gamerIndate, MatchType.Random,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callback) => {
//todo
});

SendQueue.Enqueue(Backend.Match.GetMatchRecord, 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callback) => {
//todo
});

SendQueue.Enqueue(Backend.Match.GetMatchRecord, 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offset, (callback) => {
//todo
});

ReturnCase

Success cases

기록이 존재하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기록이 없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GetReturnValuetoJSON

{
// 랜덤
rows:
[
{
victory : { N : "1" },
draw : { N : "1" },
defeat : { N : "1" },
partition : { S : "_match_records_random_OneOnOne_" }, // 호출한 매칭 타입
inDate : { S : "2019-12-08" }, // 시즌 시작 날짜('기간 없음'의 경우 매칭 카드 생성 날짜)
updatedAt : { S : "2019-12-10T05:32:44.985Z" }, // 마지막 매치메이킹 진행 날짜
nickname : { S : "theBackend" },
championship:{ N : "1" } // 개인전(Melee) 검색 시에만 발생. 1등을 한 횟수
},
{
victory: [Object],
draw: [Object],
defeat: [Object],
partition: [Object],
inDate: [Object],
updatedAt: [Object],
nickname: [Object],
championship:[Object]
},
],

// 포인트
rows:
[
{
point : { N : "1000" }
victory : { N : "1" },
draw : { N : "1" },
defeat : { N : "1" },
partition : { S : "_match_records_point_OneOnOne_" }, // 호출한 매칭 타입
inDate : { S : "2019-12-08" } // 시즌 시작 날짜('기간 없음'의 경우 매칭 카드 생성 날짜)
updatedAt : { S : "2019-12-10T05:32:44.985Z" } // 마지막 매치메이킹 진행 날짜
nickname : { S : "theBackend" }
championship:{ N : "1" } // 개인전(Melee) 검색 시에만 발생. 1등을 한 횟수
},
{
point: [Object],
victory: [Object],
draw: [Object],
defeat: [Object],
partition: [Object],
inDate: [Object],
updatedAt: [Object],
nickname: [Object],
championship:[Object]
},
],

// MMR
rows:
[
{
mmr : { N : "1000" }
victory : { N : "1" },
draw : { N : "1" },
defeat : { N : "1" },
partition : { S : "_match_records_mmr_OneOnOne_" }, // 호출한 매칭 타입
inDate : { S : "2019-12-08" } // 시즌 시작 날짜('기간 없음'의 경우 매칭 카드 생성 날짜)
updatedAt : { S : "2019-12-10T05:32:44.985Z" } // 마지막 매치메이킹 진행 날짜
nickname : { S : "theBackend" }
},
{
mmr: [Object],
victory: [Object],
draw: [Object],
defeat: [Object],
partition: [Object],
inDate: [Object],
updatedAt: [Object],
nickname: [Objec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