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1.9

OnMaintenanceError

설명

[뒤끝 콘솔 - 서버 설정 -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상태를 점검 중으로 변경한 후, 함수를 호출할 경우 자동으로 호출되는 핸들러입니다.
다음과 같은 에러가 리턴될 경우 호출됩니다.

뒤끝 콘솔에서 프로젝트 상태가 점검인 경우(로그인 시)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serverStatus: maintenance, 잘못된 serverStatus: maintenance입니다

뒤끝 콘솔에서 프로젝트 상태가 점검인 경우(로그인 외 기능 호출 시)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bad,serverStatus:,maintenance,,잘못된,serverStatus:,maintenance,입니다, 잘못된 bad,serverStatus:,maintenance,,잘못된,serverStatus:,maintenance,입니다 입니다

Example

메인 쓰레드

void Start() {
if(Backend.IsInitialized) {
Backend.ErrorHandler.InitializePoll(true);

Backend.ErrorHandler.OnMaintenanceError = () => {
Debug.Log("점검 에러 발생!!!");
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Text>().text = "점검 중입니다.";
};
}
}

void Update() {
if(Backend.ErrorHandler.UseAsyncQueuePoll) {
Backend.ErrorHandler.Poll();
}
}

외부 쓰레드

void Start() {
Backend.ErrorHandler.OnMaintenanceError = () => {
Debug.Log("점검 에러 발생!!!");
};
}
```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