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유저 랭킹 관리(랭킹 생성)
이번 강의 목표
뒤끝 서버 작업 | 클라이언트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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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게임 점수 출력(적 처치 시 점수 획득, 적 오브젝트 삭제 등) 구현 |
- | 점수 출력 UI 제작 |
- | 폭발 오브젝트 및 사운드 추가, 생성 제어 |
- | 게임 오버 UI 제작, 로비 이동 버튼 UI 제작 |
- | 최종 획득 점수 출력 UI 제작, 카운팅 애니메이션 추가 |
게임 정보 관리(게임 정보 수정) | 일일 최고 점수 구현, 게임 정보 업데이트(점수 정보 갱신) |
랭킹 관리(랭킹 생성) | - |
도움이 되는 참고 자료
1. 교안 파일(7강 범위)
2. 스크립트
3. UI 동작화면
교안 11p. 보조 자료 - 인게임 점수 출력
교안 22p. 보조 자료 - 적, 운석 폭발 효과
교안 27p. 보조 자료 - 게임 오버 되었을 때, 인 게임 오브젝트 비활성화
교안 40p. 보조 자료 - 게임 오버 UI 출력
교안 53p. 보조 자료 - Scale, Counting Effect
교안 74p. 보조 자료 - 내 랭킹 데이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