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유저 정보 갱신
이번 강의 목표
뒤끝 서버 작업 | 클라이언트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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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시작 버튼 UI 제작, 게임 씬 전환 |
- | 플레이어 오브젝트 추가, 이동 및 공격 제어 |
- | 배경 오브젝트 추가, 이동 제어 |
- | 적 오브젝트 추가, 생성 제어 |
- | 경고선 및 운석 오브젝트 추가, 생성 제어 |
게임 정보 관리(게임 정보 수정) | 게임 정보 업데이트(게임 오버 시 경험치 누적, 레벨 업) |
도움이 되는 참고 자료
1. 교안 파일(6강 범위)
2. 스크립트
3. UI 동작화면
교안 14p. 보조 자료 - Game 씬 전환
교안 23p. 보조 자료 - 플레이어 이동 Ⅰ
교안 29p. 보조 자료 - 플레이어 이동 Ⅱ
교안 35p. 보조 자료 - 배경화면 스크롤
교안 42p. 보조 자료 - 플레이어 공격
교안 46p. 보조 자료 - 적 이동
교안 51p. 보조 자료 - 적 자동 생성
교안 61p. 보조 자료 - 운석 자동 생성
교안 82p. 보조 자료 - 오브젝트 충돌 처리
교안 89p. 보조 자료 - 유저의 경험치, 레벨 정보 갱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