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5.11.2

전체 코드

BackendGameLog.c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GameLog {
private static BackendGameLog _instance = null;

public static BackendGameLog Instance {
get {
if(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BackendGameLog();
}

return _instance;
}
}

public void GameLogInsert() {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clearStage", 1);
param.Add("currentMoney", 100000);

Debug.Log("게임 로그 삽입을 시도합니다.");

var bro = Backend.GameLog.InsertLog("ClearStage", param);

if(bro.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게임 로그 삽입 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 + bro);
return;
}

Debug.Log("게임 로그 삽입에 성공했습니다. : " + bro);
}
}

BackendManager.cs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Threading.Tasks;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true); // 뒤끝 초기화

//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bro.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 bro);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 + bro);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Test();
}

// 동기 함수를 비동기에서 호출하게 해주는 함수(유니티 UI 접근 불가)
async void Test() {
await Task.Run(() => {
BackendLogin.Instance.CustomLogin("user1", "1234");

BackendGameLog.Instance.GameLogInsert(); // [추가] 게임 로그 저장 기능

Debug.Log("테스트를 종료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