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버전: SDK-5.10.2

OnSessionOffline

public MatchInGameOfflineSessionEventHandler OnSessionOffline;

전달인자

ValueTypeDescription
argsMatchInGameSessionEventArgs연결 끊긴 세션 정보

MatchInGameSessionEventArgs

ValueTypeDescription
ErrInfoErrorCode에러 정보
Reasonstring에러 정보
GameRecordMatchUserGameRecord세션의 정보(세션 ID, 닉네임, 전적 등)

설명

유저가 클라이언트 오류, 통신 상태 불량 등의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인게임 서버와 접속이 끊어진 경우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 연결이 끊어진 클라이언트를 포함하여 게임방에 존재하는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호출됩니다.

이벤트가 호출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메시지 송수신 함수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Example

Backend.Match.OnSessionOffline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args) => {
// TODO
};

ArgumentCase

어떤 유저의 접속이 끊어졌을 때
ErrInfo : ErrorCode.NetworkOffline
Reason : "Session Disconnect"
GameRecord : "접속이 끊어진 유저 정보"

서버에서 연결을 끊었을 때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Disconnected from server."
GameRecord : "접속이 끊어진 유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