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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SDK-5.10.2

IsChatConnect

public bool IsChatConnect(ChannelType channelTyp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channelTypeChannelType(enum)확인할 채널의 종류. ChannelType.Public(일반) 혹은 ChannelType.Guild(길드)

설명

클라이언트가 채팅 서버 간에 소켓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해당 기능은 단순히 서버와 소켓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함수로 채팅 서버에 요청을 보내 정상적으로 접속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함수가 아닙니다.
  • 단순 소켓 접속 여부를 확인하는 함수입니다.

Example

bool isConnect = Backend.Chat.IsChatConnect(ChannelType.Public);

// 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 isConnect = true

// 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 isConnect = false

if(isConnect)
{
Debug.Log("길드 채널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Response Cases

ReturnValue(bool)Description
true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false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