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QuestionView
public bool OpenQuestionView(string questionAuthorize, string myIndate, int left, int top, int right, int bottom);
파라미터
value | description |
---|---|
questionAuthorize | 1대1 문의용 인증키 값(Backend.Question.GetQuestionAuthorize()의 리턴 값) |
myIndate | 로그인한 유저의 유저 inDate(자기 자신의 inDate) |
left | 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왼쪽 여백 길이(default = 0) |
top | 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위쪽 여백 길이(default = 0) |
right | 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오른쪽 여백 길이(default = 0) |
bottom | 생성된 1대1 문의 창의 아래쪽 여백 길이(default = 0) |
설명
1대1 문의 창을 화면상에 노출시킵니다.
문의 창의 레이아웃은 유니티 엑티비티(유니티 UI 오브젝트)보다 위에 위치합니다
해당 함수는 동기방식밖에 없으며, 결괏값이 성공 여부에 따라 bool로 리턴됩니다.
Android 버전은 Backend.Support.Android.OpenQuestionView()를, iOS 버전은 Backend.Support.iOS.OpenQuestionView()를 호출해야 합니다.
Example
동기
BackEnd.Support.Android.Question.OpenQuestionView(string questionAuthorize, string myIndate, int left, int top, int right, int bottom) -> bool
BackEnd.Support.iOS.Question.OpenQuestionView(string questionAuthorize, string myIndate, int left, int top, int right, int bottom) -> bool
// example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Question.GetQuestionAuthorize();
string questionAuthorize = bro.GetReturnValuetoJSON()["authorize"].ToString();
BackendReturnObject bro2 = Backend.BMember.GetUserInfo();
string myIndate = bro2.GetReturnValuetoJSON()["row"]["inDate"].ToString();
bool isQuestionViewOpen = false;
// margin(빈 여백)이 10인 1대1 문의 창을 생성합니다.
#if UNITY_ANDROID
isQuestionViewOpen = BackEnd.Support.Android.Question.OpenQuestionView(questionAuthorize, myIndate, 10, 10, 10, 10);
#elif UNITY_IOS
isQuestionViewOpen = BackEnd.Support.iOS.Question.OpenQuestionView(questionAuthorize, myIndate, 10, 10, 10, 10);
#endif
if(isQuestionViewOpen)
{
Debug.Log("1대1 문의 창이 생성되었습니다");
}